티스토리 뷰



오늘 친구들이랑 점심 때 같이 도서관에서 공부하다가 점심먹을려고 한솥도시락에 갔답니다

한솥은 '치킨마요'가 최고죠 .

저까지 합쳐서 세명인데 세 명다 치킨마요를 시켰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마요소스도 일반 마요네즈랑 다른거 같아요 집에서 해먹을려고 해봤는데

한솥만의 맛이 따로있는지 그 맛이 딱 안나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치킨마요는 되도록이면 한솥와서 먹는답니다 ㅋㅋㅋ

정말 맛있어요.. 최고에요.. 요새 돈치마요인가 돈가스랑 치킨이 같이 있는

신메뉴가 나왔더라구요 담에 한번 도전해봐야겠어요 !


저녁에 도서관에서 공부하고 집에 가려고 나왔는데 셋다 배고파서..

급하게 먹은 피자 !!!!!! 기본 피자인 치즈 피자에요

다른 토핑재료가 없어서 맛이 심심하겠다라고 느낄수 있지만

치즈맛이 다른피자보다 더더욱 많이 나서 좋아요 !!!

치즈가 더 많이 들어있는거같기두 하구요 !!

그래서 치즈만 듬뿍 먹고 싶을 때 친구들이랑 치즈피자를 먹어요 !!

치즈가 쭈욱 쫄깃쫄깃 두 조각씩 먹고 피자 남아서 다른 친구 줘버렸는데 다시 가져

올걸..이라는 후회가 되네요 ㅠㅠ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