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보험사를 통해 금융거래를 하려는 사람들을 위한 다양한 금융상품이 있다. 일부 사람들은 보험 계약이나 신용 상품 외에 임대 자금을 마련하기를 원한다. 이런 분들을 위해 보험사 전셋값을 소개해드리지요.
전세자금이나 가계자금이 필요한 고객을 위해 전세보증금으로 최대 5억 원까지 신청할 수 있다.이 상품은 전세난 고객이나 가계자금을 담보로 마련하고자 하는 분들에게 제공된다. 신규 전세 고객과 우리 보험 고객은 최대 5억 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상담을 받을 수 있고, 365일 동안 인터넷으로 24시간 상담을 신청할 수 있다.
제품의 경우, 대상은 세입자 주택의 소유자로, 연 3.69%에서 4.62% 사이여야 한다. 변동 주기는 고정되어 있으며, 최대 6개월, 최대 5억 원까지 서비스 기간이 1~2년이다. 글로벌 의학의 남은 기간이 1년 미만이라면 쓸 수 없다고 한다.
사용방법은 기간별 방법이며, 중선 요금은 고정 전기와 고정 전기 간 2.0%, 전기 간 0.5%, 전기 간 2.0%, 전기 간 2.0%(원금 50% 이내 제외)
그리고 전세보증금을 이용해야 할 경우에는 신분증, 원래 임대계약서, 주민등록등본, 소득증명서 등을 제출하십시오.사용방법은 대출창구를 통해 삼성생명 창구를 찾아 신청서와 필요한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상담신청 후 상담을 한 뒤 창구를 방문해 심사를 거쳐 결제를 받을 예정이다.
다음으로 교보생명의 전세자금에 대해 알아보자. 온 가족이 집처럼 행복하게 살 수 있는 상품으로 부족한 전세금을 최대 3억 원까지 신청할 수 있다.부동산 중개업소를 통해 주택 임대 계약을 맺고 전세보증금의 5% 이상을 낸 세입자들에게는 제격인 듯하다.
신청 절차는 센터 자체 확인 - 사용 확인 - 문서 신청 - 감사 승인 - 금액 방문하여 지불한다.19세 이상 소유주인 19세 이상에게 지급(계약금의 5% 이상)하는 사람은 최대 3년까지 지급받을 수 있다. 최대 3억 원까지 연 3.96%.
중간 요금에는 기본적인 부분 면제와 부분 면제의 두 종류가 있다.주택임대자금 사용에 필요한 서류는 글로벌 계약서, 예금영수증, 임대주택 등기부등본, 주민등록등본, 소득 및 직업안정서 등을 각각 정해진 날짜에 제출하면 된다.신청 방법은 센터 직접 방문하는 방법이 아니라고 한다. 그래서 보험사의 전세 상품에 대한 간략한 소개를 마치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