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롯데계열사 대홍기획 채용이 시작되었어요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채용소식이 들려옵니다!!ㅎㅎㅎㅎ


사실 저는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광고를 전공하고 있는 학생으로써ㅠㅠ..

광고대행사에서 업무를 하는 것이 목표라고 할 수가 있는데요!


TOP10 중 한 곳이라고 할 수 있는..

대홍기획에서 채용이 시작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달려갔다왔습니다~








정말 소식그대로..

롯데계열사 대홍기획 채용이 시작이 되엇더라구요!!^____^..

무척이나 좋은 소식이 아닐 수가 없었습니다!


그리고 자세히 살펴보기 위해서 회원가입도 완료를 했어요!


간만에..!!

자소서를 써야 하는 시기가 다가왔네요 ㅋㅋㅋㅋ








제가 지원을 하는 분야는

바로 서비스직의 대홍기획 AE 부분인데요!!ㅎㅎㅎㅎ..

혹시나 몰라서 2지망으로 경영지원팀으로도 지원을 하게 되었답니다!!


ㅠㅠ 우선 1차 서류통과라도 할 수 있는 기회가 왔으면 좋겠는데..

과연 제가!! 그 기회를 잡을 수 있을지...


여러분들도 어서 대홍기획 채용에 도전을 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