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이니스프리 선크림

바무다 2014. 4. 15. 06:57
이니스프리 선크림

 
다가오는 여름에 필수 아이템이죠 선크림이요 ~ 저두 마침 선크림이 다 떨어져서 다시

하나 구매했답니다. 이니스프리 선크림은 1학년때 사용했던 선크림이였어요

이 선크림을 사기 전에는 미샤선크림을 썼어요~ 근데 다른것도 다시 써보고 싶어서

가까운 이니스프리 매장가서 구경하다 하나 샀답니다. 순해서 굉장히 좋아요

가끔은 얼굴에 건조할때 각질이 부각되는거같지만, 제가 기초를 잘 안발라서 그런거같아요

적당하게 발림성이 있어 좋답니다. 색깔도 노란색 이쁘지요. 뚜껑도 넓어서

잡기 편해요 ㅋㅋㅋ

 
아 그리고 이 선크림의 좋은점이 5-free 인데요 자세하게..기억은 안나지만 피부에

안좋은 물질 다섯가지를 안 넣었다는 말인데요 이것도 굉장히 좋았어요

요즘은 화장품살때 물론 어떤 제품이 좋더라 그런걸 듣고 사려고 가지만

가서 그 화장품의 성분을 보고 저는 살지 안살지 결정하거든요

아무리 좋은 화장품이라고 해도 좋지 않은 성분이 있다면 저는 망설이게 된답니다

그 순간만 좋을뿐 피부에는 안좋다고 생각해서이지요~

아직은 날씨가 선선해 기본 데일리 선블록이지만 나중에 날씨가 더 더워지고 그러면

선크림도 워터프루프 기능으로 하나 더 살까 생각중이에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