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차량을 소유하신 분들의 경우라면 모두 공감하는 얘기일텐데요. 한번쯤은 긴급출동 서비스를 이용하셨거나 해야 하는데 어디로 전화해야 할지 난감해 하셨던 경험 있으실겁니다. 오늘은 그런분들에게 도움되는 좋은 정보 현대하이카 긴급출동 전화번호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긴급출동서비스 관련된 연락처는 알고 계셔야 긴급상황에서 대처하기 쉽고 빠르게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아직도 긴급출동서비스를 모르고 계시다면 지금 알아보세요.
data-ad-format="link">
현대하이키 이용해보셨던분들이라면 아시겠지만, 긴급출동서비스 신청하시면 10분이내로 출동하게 됩니다. 빠른 출동서비스에 기다림의 시간이 지루할틈이 없습니다. 그리고 긴급출동서비스 유선상으로 신청하시고 도착하시는 분들은 가장먼저 명함을 주시면 정확하게 어떤문제인지 먼저 확인하십니다. 배테랑이시기 때문에 세세하게 말하지 않아도 알아서 척척 해주십니다. 신속정확하게 처리해주십니다. 예를 들어 실수로 오랫동안 차량을 끄신 상태에서 비상등을 오랫동안 켜놓은 경우에는 방전이 될 수 있는데요.
data-ad-format="link">
그런경우 긴급출동서비스 신청하셔서 오시는 분께서 빠르게 충전해주십니다. 1초내외로 걸린다고 보시면 되는데요. 정확하게 일처리 해주신후 차량시동을 30분이사 끄지않고 두어야 한다는것까지 자세하게 알려주십니다. 긴급출동서비스 신청하시면 현재 거주하시는 혹은 지역내에 있는 센터 담당하시는분이 재빠르게 방문하십니다. 여기서 추가적으로 방전관련 TIP를 드리자면 주차완료하고 당분간 차량을 이용하지 않을경우 블랙박스는 끄거나 분리시켜 놓으시는것도 좋습니다. 그리고 차량도 추위를 많이 타기 때문에 왠만하면 주차장에 주차시는것도 도움이 되십니다.
마지막으로 배터리의 경우는 3년에서 5년사이 체크하시어 교체해주시는것이 가장 좋다는 사실! 차량이용시 사고가 발생하여 보상서비스를 받으셔야 하는경우 본인이 가해자인지 피해자인지를 가리지 않고서 사고가 발생하면 일단 차량을 안전한곳에 세우고 사상자를 확인하고 응읍후송 등이 필요한 경우 119 연락하시어 가까운 병원으로 후소하도록 해야 합니다. 그리고 카메라 또는 스프레이 등으로 사고현장을 보존하고 목격자 등의 연락처를 기재하여 두고 본인이 가입한 보험회사에 사고사실을 통보하셔야 합니다. 현대해상하이카 고객센터 1588-1001 내선번호 3번 사고접수 해주시면 됩니다. 혹은 1588-5656 내선번호 2번 사고접수 이용도 가능하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