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고향 쑥차

바무다 2014. 5. 21. 10:19
고향 쑥차

 
쑥차에요!

이거 처음보시는 많을거라고 생각되는데.. 제생각인가요.. ㅋㅋㅋ

이걸 사러 마트에 친구랑 갔는데 친구가 처음봤다고 하더라구용

어렸을 때 기억에 맛있게 먹은 기억이 나서 종종 생각날때마다

사먹곤합니다^^~

쑥차라고해서 녹차처럼 색이 맑을거같다고 친구가 얘기하더라구용 !

근데 아니에요! 미숫가루처럼 투명하진 않고 미숫가루는 베이지색이라면

쑥차는 초록색이랍니다! 색이 참 이뻐요! 곱다고 해야되나~?


쑥차 통 옆에는!!!!!

쑥차 타는 방법과 영양성분이 나와있어요!

쑥차 타는 방법은 컵에 분말 1포를 꺼내서 부은 다음에 뜨거운 물 70~80ml 정도를

부은 다음 잘 저어주세요! 달게 먹고싶은 분들은 맛 보신 다음 설탕이나 꿀을

기호로 넣으면 된다고 하네요! 참고하세요!!!

칼로리는 50kcal 입니다!

적당하죠~~~~?

 

 
옆에는 함량이 나와있어요! 쑥은 국산이고 밀도 들어가는데 밀은 수입산이네요.

중국산은 안보여요! 굿? ㅋㅋㅋㅋㅋ

얼른 타먹어보고싶어요! 예전 그 느낌

다른 차들은 안 그러는데 유독 쑥차만 먹으면 그 때의 기억이 어렴풋이 난답니다

어렸을 때 제 입맛에는 쑥차맛이 참 좋았나봐요. 보기만해도

기분이 참 이상해져요 ... ㅋㅋㅋㅋ 신기하죠??

다들 각자 자신에게 이런 차들이 있었는지 궁금해네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