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황성주 국산콩 두유(호두와 아몬드맛)


인터넷을 보던 중에 두유가 세일을 하는거에요! 

제 몸에 단백질도 필요해 바로 클릭해서! 구매했답니다 ㅎㅎㅎ

아무래도 세일을 해서 그런지 배송은 수요일날 주문했더니

토요일날 배송되었네요!

그래도 괜찮아요 오긴 왔으니깐요 ㅋㅋㅋㅋ 배려배려

한번씩 두유가 땡기는 날이 있어요 흰우유는 갑자기 먹기 싫고

그렇다고 바나나우유나 딸기우유는 안 땡기고 두유가 한번씩 땡기는 날이 있지요

저는 두유가 먹고 싶다가도 한번씩 먹으면 맛이 적응이 안돼서 잘 안먹곤했어요

왜그랬을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황성주 두유! 오직 국산콩으로만 만들었다고 해서 바로 주문했답니다! 

뒤쪽에는 두유의  특징이 나와있네요! 

처음에는 검은콩두유를 사려고했는데.. 제가 늦었더라구요.. 품절 ㅠㅠ

근데 그냥 기본 두유는 먹기 싫어서 호두와 아몬드맛으로 주문했어요!

 약간 기본 두유보단 단맛은 좀 더 있는거같아요!

맛은 담백담백하구용 ㅎㅎ

190ml라서 양이 생각보다 많나 했는데 딱 받아보니 손안에 딱 들어오네요!

작은사이즈같은데 은근 먹고나면 배불러용! 


 옆쪽에는 성분표시인데.. 요새 왜이럴까요

찍는 사진마다 다 흔들렸네요.. ㅠㅠㅠ

친구들도 사진 못찍는다고 구박했던....;;;;;;;;

성분쪽에는 두유액65%가 들어있구요 (여기서 두유액은 국산) 견과혼합페이스트와 아몬드페이스트가 들어있어요!

이 두유를 사고 인터넷을 검색하다보니 어떤분의 두유는 두유액이 95%인가 들어있다고

하더라구요! 왠지... 끌리는 이느낌

이 두유다먹고 나중에 그 두유 먹어봐야겠어요!

호두와 아몬드맛이라서 그런지 기본 두유보단 살짝 달고 고소하답니다~ 시원하게 해서 먹으면 짱

세일해서 사서 더더욱 좋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