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몬스터주식회사 !! 오래간만에 컴퓨터를 하다가 그냥 애니메이션 영화가 보고싶어서 예전

기억이나 바로 다운받았다 다시보니깐 예전엔 ‘우와 신기하다 ’ 멍하니 진짜 제 방에도 있을

줄 알았는데 다시 좀 커서보니 재밌으면서 귀여웠다 ㅋㅋㅋ 몬스터들이 우리말로 하면

괴물인데 너무 귀여워 ㅋㅋㅋ 저 분홍옷 입은 아기도 너무 귀여웠다 아기보니깐 순수한

모습이 계속 보이던데 ,. 나도 순수했는데..아니 뭐 지금도 순수하지만 간만에 옛날

영화보니깐 너무 좋았다 앞으로 한번씩 종종 찾아서 봐야겠다 ㅎㅎㅎ


이 그림보면 몬스터들이 진짜 다 무서워보이는데 전혀 !!!!!!!!!!!!전혀!!!!!!!!!!!!

하나도 안 무섭다 아 사실 무서운애들이 있긴한데 괜찮다.. ㅋㅋㅋㅋㅋㅋ 인터넷 찾아보니

‘몬스터’ 소재의 영화가 꽤많이 보였다. 나는 애니메이션이 현실감과 떨어져서 잘 보지

않는다 음.. 그런 영화를 피한다보단 그냥 있으면 보고 없으면 안 보는? 근데 요새는

겨울왕국이 나온후로 이런 영화를 자주 찾아볼려고 한다. 애니메이션 영화가 마음이 더

편해지는것도 있고 그냥 마냥 영화를 보는 어린아이와 같다는 느낌이 들기 때문이랄까 

시간날 때 한번씩 봐야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