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라미 사파리 만년필 구매했어요





제가 이번에 큰 마음을 먹고 만년필을 구매를 했답니다!

사실 만년필에 만 자도 잘 모르는 저이지만 ㅎㅎㅎㅎ..

그래도 꼭 한 번 사보고 싶었어요!


카피라이팅 스터디를 하고 있는데..

글을 쓰면서도 잘 못쓰는 스스로에게 화가 나기도 하거든요ㅠㅠ


그래서 이 만년필로 많이 쓰고 많이 생각하고!

그런 시간들을 가지면 실력이 조금 성장하지 않을까요?


라는 생각으로 구매를 했답니다 ㅋㅋㅋㅋㅋ








제가 구매한 제품은 입문용으로 좋다고 하는!!

라미사파리라는 제품이었는데요~!

색깔이 매우 다양하고 알록달록, 쨍한 색깔들이 많아요!!


그래도 저는 개인적으로 흰색을 제일 좋아라하는 편이기 때문에..

흰색으로 구매를 했답니다!!


파란색 카트리지도 있고 검은색 카트리지도 있고~!


쓰기에도 어렵지 않다는 느낌이 들어서 ㅎㅎㅎㅎ

만족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