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만 용산사 날씨 좋은날 데이트 하기 좋은 곳





요새 날씨가 정말 좋죠!?ㅎㅎㅎㅎ

특히 대만의 경우에는 날씨가 좋은 날이라면

사실 어딜가도 참 좋은 것 같아요ㅠㅠ


하지만.. 날씨가 맑은 날이 오는 것이 참 어렵다고 하더라구요!!


특히 제가 여행을 다녀왔었던 ㅠㅠㅠ

3월에는 더욱 날씨가..!!








그래도 용산사에 방문을 하면

누구나 한번 쯤 해본다는 소원빌기!!


그래서 저도 향을 구매를 해서 돌아다니면서 향을 꽂으면서

소원을 빌었었는데요..ㅎㅎㅎ..

근데 결과가 마구 좋지는 않더라구요.


전 나름 기대를 했는데ㅠㅠ 그냥 평범한 정도라고나 할까요?








요건 너무 예뻣던 용산사 향!

용산사 향은 입구로 들어가시면 바로 오른쪽에 위치를 하고 있어요~~!


정문으로 들어가신 경우에는

꺽어서 오른쪽으로 이동을 하시면 되구요 ㅎㅎㅎㅎ

가격은 얼마 안했던 것으로 기억을 합니다!!


다들 용산사에서 소원도 빌어보세요~!

물론 대만 용산사 날씨 좋은날에 진짜 데이트하기 좋습니다..ㅎㅎㅎ..


나도 남자친구랑 가고 싶어요ㅠㅠ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