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오랜만에 MP3

바무다 2014. 4. 11. 01:22

오랜만에 MP3


항상 휴대폰으로 음악을 듣다가 오랜만에 한쪽 구석에 MP3가 있길래 생각나서 바로 

꺼내왔어요 ! 사용한지는 꽤 되었지만 그래도 눈에 거슬리는 큰 기스는 없고

터치가 바로바로 잘되면 잘 보관한거아닌가요 ~ ㅎㅎㅎㅎㅎㅎ 엠피쓰리 켜볼려고 하니

배터리가 없어서 안 켜져서 바로 딱 충전하고 있어요 오랜만에 엠피쓰리로 노래 들을려고

하니 뭔가 예전으로 돌아간느낌이랄까 ..

엠피쓰리도 디지털인데 뭔가 아날로그 된느낌.. 그만큼 더 좋은 것들이 많이 나왔다는

소리겠지요.. 흠.. 뭔가 씁쓸한 느낌이..

 

 
아 제껀는 삼성 옙이랍니다 옙... 엄청 오랜만에 듣지 않나요 ㅋㅋㅋㅋㅋㅋㅋ

저는 뭔가 이상하네요 갤럭시나 노트 혹은 아이폰 또는 베가 이런소리만 듣다가

옙이라고 하니 새로운 휴대폰 브랜드가 하나 나온거같아요 ㅋㅋㅋㅋㅋ

재밌기도 해요 ㅎㅎㅎㅎㅎ 뒤쪽 보니깐 생활기스가 많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덜렁대는 성격이라 그런거일수도..아니 뭐..잘 관리를 못하는거겠지요

오랜만에 엠피쓰리 보니깐 고등학생때 사용했던 PMP도 생각이 나네요

그걸로 영화도보고 노래도 듣고 했는데 아 둘다 기계인데 왜 이렇게 아날로그 느낌이

드는걸까요.. 오늘은 엠피쓰리로 노래한곡 듣고 자야겠어요. 
댓글